> E-SPORTS > GAME

붉은보석, 서브 퀘스트 담은 골든 레이스 업데이트

최종배2021-04-29 11:57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에 골든 레이스 업데이트를 지난 28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서브 퀘스트는 위성도시 롱테일과 주변의 잊혀진 지하 수용소 맵에서 950레벨 이상의 모험가가 수행할 수 있는, '잊혀진 곳에 존재하는 것은'으로 시작되는 3연속 퀘스트, 도둑맞은 물자, 쉬지 않는 간수 퀘스트 등이다.

신규 서브 퀘스트는 롱테일의 잊혀진 지하 수용소에서 올라온다는 불길한 기운의 조사를 위해 모험가가 파견되면서 겪는 이야기와 함께, 지하 수용소에서 일하는 경비병, 간수들의 절박한 사정도 해결해 주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PvP 필드 2개도 추가됐다. 버려진 지하 묘지 안의 맬리스 링이라는 곳으로, 파티 플레이가 불가능한 대신 솔로잉 효율이 높게 설정돼 있어 사냥에 유리하지만, 상대 모험가에게 당할 수 있다는 긴장감이 넘치는 곳이다. 

네폰 크리처도 추가됐다. 그리스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괴물 콘셉트로 희귀 등급 페가수스(4종), 영웅 등급 세리우스와 히드래곤, 환상 등급 하르퓌아, 전설 등급 크레티온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추가된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든 레이스 이벤트도 오는 5월 26일까지 총 4주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몬스터로부터 황금 코인을, 낮은 확률로 출현하는 황금 래비토의 기운에 씐 몬스터를 쓰러뜨려 반짝이는 황금 자루를 얻을 수 있다. 황금 자루로부터는 마법이 깃든 대장장이 모루, 연마 슬롯 재가공 도구함 등 아이템을 무작위로, 황금 코인은 이벤트 상점에서 검은 이계의 강화석, 신비한 바람의 풀무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