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 시작

최종배2021-04-28 14:28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오딘'은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블레이드' 시리즈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를 비롯해 '삼국블레이드'의 이한순 PD, '마비노기 영웅전'의 김범 AD가 참여하고 있다. 

'오딘'은 모바일과 PC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 등을 사용해 고품질 그래픽을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소서리스(마법사), 워리어(전사), 로그(정찰자), 프리스트(사제) 등 총 4가지다.

클래스 공개와 함께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전쟁의 서막도 공개했다. 선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 '로키의 분노'의 후속작으로 대규모 전투 장면과 세계관의 서사를 함축해 담았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악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자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