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초차원여친: 여신의 환상낙원, 모바일 마켓 정식 출시

최종봉2021-04-28 11:12

티엘게임즈는 방치형 미소녀 RPG '초차원여친: 여신의 환상낙원(이하 초차원여친)'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초차원여친'은 일본의 하나자와 카나 등 성우진이 열연한 목소리 연기와 생동감 넘치는 미소녀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게임명 그대로 차원을 넘나드는 아름다운 신화와 역사 속 인물들이 200여 명 이상의 아름다운 미소녀로 등장한다.
 
또한 틈틈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방치형 요소와 함께 영웅들의 속성에 따라 전투 시 발동되는 짜릿하고 다채로운 판타지 액션 스킬, 여친이 좋아할 아이템을 선물하는 여친공략 등을 갖췄다. 

이외에도 길드원과 함께하는 길드전, 다른 유저들과 배틀 실력을 겨루는 콜로세움,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지하도시 탐험과 자신만의 세력을 넓혀 나가 하늘의 지배자가 되는 스카이캐슬 등 서브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신규 유저에게 무료 5성급 영웅 소환, 성수정 최대 1500개 등 2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초보자 선물 한정 이벤트를 통해 4성급 영웅 소환 및 성수정 최대 2200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국내 서버 유저를 위한 단독 혜택으로 총 200만원 상당의 Lv100 5성급 세트 패키지, 영웅 10회 뽑기 티켓, 골드 10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도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3만원권 등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 148 여자인데 사귀기 가능한가요??

하정우가 최근 매각한 스타벅스 건물 가격 ㄷㄷ

여비서한테 500만원어치 루이비통 선물한 남순

쯔양한테 먹는걸로 도전한 이봉원의 최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