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세계관 담은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 출간

최종봉2021-04-28 10:46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 기반의 코믹스 시리즈 '서머너즈 워: 레거시'의 정규 에디션이 미 현지에서 29일 출간한다.

컴투스와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스카이바운드)가 함께 제작한 '서머너즈 워: 레거시'는 원작 게임의 확장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100년 넘는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의 한 시점을 다루고 있다.

이번 공개될 1 편은 지난 2월말 미 현지 온∙오프라인 출판 체인을 통해 1만 4천부 가량 사전 주문된 바 있다.

작품은 북미 출판사 이미지코믹스를 통해 출간되며 이번 1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후속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믹스는 원작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보다 앞선 시기를 그리는 프리퀄로, 신비의 땅 알리아에서 벌어지는 주인공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제작에는 DC코믹스 '그린랜턴: 뉴 가디언스' '루서 스트로드' 등 작가 저스틴 조던을 비롯해, '어드벤처 타임 코믹스'의 루카 크라레티, '스타트렉: 네로'의 지오바나 니로 등 세계적인 유명 삽화진이 참여했다.

컴투스는 또한 28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전체 세계관이 담긴 유니버스 페이지를 공개하고 캐릭터와 시대적 배경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