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몬스터슈퍼리그, 한국형 캐릭터 '도사 전우치' 추가

최종봉2021-04-28 10:35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에 한국형 신규 캐릭터 도사 전우치를 추가했다.

도사 컨셉의 신규 캐릭터 전우치는 거대한 붓으로 신비로운 도술을 다루는 5성급 캐릭터로, 갓과 한복을 재해석한 복장으로 멋을 살렸다.

전우치는 적의 최종 방어력에 비례해 자신이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는 신규 스킬인 필살의 일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진화하면 환술사 전우치, 도사 전우치 등 더욱 강력한 스타몬이 된다.

이동진 스마트스터디게임즈 대표는 "몬스터슈퍼리그는 그동안 대표 캐릭터인 미호를 포함하여, 동양의 감성을 담은 캐릭터를 출시했고, 이번에 우리의 전통 캐릭터로 도술을 자유롭게 부리는 도사 전우치를 선보인다"며 "글로벌 이용자들도 도사 전우치의 개성과 능력을 마음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몬스터슈퍼리그는 5월 23일까지 진행되는 네즈패스 이벤트를 통해 시나리오 모험 입장, 에너지 사용, 보석 강화 등 임무를 수행하면 경험치 2배 부스터, 스타몬 소환권 등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는 6월 20일까지 세이라패스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제공되는 일일 및 주간 도전과제를 달성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달성한 포인트에 따라 상급 비밀의 알, 상급 빛어둠의 알 등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성매매한 10대 여학생들의 최후

이시간 난리난 여경...gif

진짜 황당한 사망사고

머니게임 이거 소름 돋네 ㄹㅇ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