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어비스리움,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 참여

최종봉2021-04-28 10:30

플레로게임즈는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이 환경부가 주관하는 탈(脫)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친환경 문화 조성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운동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해야할 일과 하지 않을 일을 각각 한 가지씩 정하여 SNS에 공유한 후,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최근 컬래버를 진행했던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아기상어'의 추천으로 이번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어비스리움'은 바다를 오염시키고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는 비닐봉투와 일회용 플라스틱 컵의 사용을 줄이고, 재사용 가능한 컵과 에코백을 활용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깜짝 이벤트를 실시, 공식 인스타그램 내 '고고챌린지' 게시물에 댓글로 동참해 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버려진 페트병을 활용해 만들어진 '어비스리움 공식 에코백'을 선물한다.

김영선 아이들상상공장 대표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게임을 서비스하는 입장에서 이런 뜻 깊은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어비스리움' 속 바다가 판타지로만 남길 바라지 않는다.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이 아름다운 바다와 해양 생물들을 지키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