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포트나이트', 축구스타 네이마르 주니어 콘텐츠 제공

최종배2021-04-27 11:56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에서 네이마르 주니어의 아이템과 퀘스트, 토너먼트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배틀패스 사용자들은 퀘스트를 완료하고 네이마르 주니어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섬의 축구 플레이어 캐릭터들과 대화하면 축구공 이모트 장난감과 네이마르 주니어 배너가 주어진다. 

또, 캐릭터들이 제공하는 퀘스트 완료 시 네이마르 주니어 테마 마타도르 로딩 화면과 네이마르 주니어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네이마르 주니어 의상을 입고 장난감 축구공을 500m 이상 차면 귀중한 트로피 등 장신구가, 장난감 축구공으로 골을 넣으면 공격적인 재규어 곡괭이가 제공되며 적 세 명을 처치하면 내면의 원시 스타일을 일깨우는 쉿 이모트가 제공된다. 

네이마르 주니어 퀘스트가 끝나도 챕터 2 – 시즌 6 에픽 퀘스트를 일정 수 이상 완료하면 네이마르 주니어 세트 아이템과 네이마르 주니어 의상의 전시 버전, 노란색, 파란색, 초록색 유니폼을 본뜬 다른 아이템들의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오는 28일에는 네이마르 주니어 컵이 진행된다. 솔로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다. 지역별 최상위 플레이어는 네이마르 주니어의 원시 스타일을 담은 커스텀 디자인 축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토너먼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핀 승자 이모티콘이 주어진다.

한편,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서는 네이마르 주니어를 기념한 고 크레이지 아레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27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파워업이 적용되고, 무한 부활이 활성화된 8대8 전투로, 200킬을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한다. 파리 테마의 웰컴 허브도 만나볼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성매매한 10대 여학생들의 최후

이시간 난리난 여경...gif

진짜 황당한 사망사고

머니게임 이거 소름 돋네 ㄹㅇ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