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NHN 그룹사, 15개 기술부문 경력사원 공개채용

최종배2021-04-26 11:04

NHN은 기술부문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5월 3일부터 17일까지 보름간 채용 홈페이지 및 취업포털에서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총 15개 부문으로 클라우드 플랫폼 인프라/서비스, 서버, 프론트엔드, 모바일 앱, 게임플랫폼, 게임서버, 데이터 사이언스, 클라우드 통합개발도구(IDE),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데이터센터 엔지니어링, 시스템 엔지니어링, 보안, 플랫폼 기획, 기술지원 등이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직무에 따라 기술과제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NHN, 페이코, 에듀, 소프트 등 총 4개 법인으로 구분된다.

서류전형에서는 자기소개 문항을 없앴다. 지원자들은 간단한 개인정보와 학력, 경력사항만 입력하면 5분 이내로 빠른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또, 서류접수 기간을 1-2차로 나눠 진행해 지원자들이 보다 편리한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1차 서류접수는 5월 3일 ~5월 9일, 2차 서류접수는 5월 10일~5월 17일까지이다. 전형을 모두 마친 최종 합격 결과는 1달 안에 결정될 예정이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만 3년 이상의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기업과 유관단체, 기관 근무 경험이 없는 석박사의 경우, 연구개발 이력이 있으면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