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그랑사가, 콘텐츠 개선 및 확장 이룬 8챕터 '세상의 끝' 추가

최종배2021-04-23 16:00


엔픽셀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8챕터 세상의 끝을 선보이고, 최대 레벨을 기존 70에서 80으로 상향했다. 

'세상의 끝'은 주인공 캐릭터인 세리아드의 과거 기억을 따라 여신의 권좌로 나아가는 라스 일행의 모험담을 담고 있으며 200여개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 등으로 구성된 콘텐츠를 중심으로 속성별 몬스터를 공략하는 재미를 담았다. 

더불어 프리셋 기능이 개선된다. 프리셋은 전략 및 상황에 따라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 세팅을 자유롭게 지정하는 기능으로, 프리셋 대표 이름 수정 및 프리셋 간 복사, 특정 프리셋 초기화 기능도 함께 지원된다.

이 밖에도 캐릭터 및 그랑웨폰과 관련된 이야기를 던전 플레이와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스토리 추가와 함께 캐릭터 장신구의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장신구 레벨업, 심연의 회랑 지옥 난도를 업데이트해 각 속성에 맞는 결정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엔픽셀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6일까지 고대 그랑웨폰의 결정 찾기 이벤트틀 진행한다. 게이머는 엘리사의 특별의뢰 및 강림전 참여시 지급되는 고대 그랑웨폰의 결정 아이템으로 SSR 그랑웨폰 강림 및 SSR 그랑스톤, 다이아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