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스 온라인'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 선봬

강미화2021-04-23 12:23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를 출시했다. 

'블레이즈노바'는 오버시어 집행관이 우주의 균형을 수호하기 위한 무기로, 에픽 무기 '드레드노바'의 기능을 사용한다.  

이 무기는 에너지를 모아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노바캐논'과 짧은 시간 동안 무적 효과가 발휘되는 '블레이즈로드 소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빠른 속도로 3타를 날리는 쌍검 모드(A모드)와 전방을 향해 강력한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대검 모드(B 모드)로 구성되며, 탄창이 100까지 충전된 후 A-B-B-A 모드로 공격하면 '블레이즈로드 소환'이 발동한다.

넥슨은 '블레이즈노바' 출시를 기념해 5월 20일까지 '에픽 무기(기간제)' '초월 무기(무제한)' '최대 강화 9강 무기' '6티어 파츠가 적용된 유니크·초월 무기(기간제)' 등 특별 품목 3종을 추가로 판매한다.

또 '에픽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 1개를 부여하고, 일정 포인트(300)를 달성할 때마다 이용자에게 '블레이즈노바(무제한)' '드레드노바(무제한)' '트리니티 그레네이드(무제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무제한)' 등 일곱 종류의 무기 중 1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5월 6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특정 플레이 조건을 달성하면 '무기 강화 경험치권', '초월해독기' 등 일일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추가 보상으로 5000 마일리지를 받는다.

이 외에도 '타나토스 시리즈'를 이달의 무기로 선정하고, 5월 20일까지 '타나토스 시리즈'의 무기 대미지를 2배 강화한다. 

또 해당 시리즈의 강화 단계를 상시적으로 5강까지 확대한다. 5월 5일까지 이용자 간 무기, 파츠 등을 거래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와 특별 매물이 등장하는 '시스템 경매'도 동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