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브라운더스트', 전설 그룹 페르소나즈 용병과 조력자 추가

최종배2021-04-23 11:07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에 전설 그룹 페르소나즈 4인을 업데이트했다.

페르소나즈 4인 중 전설 용병 반역의 사슬 슬레인은 400년 전 흉왕 이슬로크를 마지막으로 멸망한 로테인 왕국의 정통 후계자임을 주장하는 정체불명의 소년 왕이다. 겉으로는 어려보이지만 어른스러운 언행을 자주하며 이슬로크의 죽은 아들 레인과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슬레인의 조력자 아나듀티는 로테인 왕국 왕실 수석 마법사이자 슬레인 왕의 측근인 정체불명의 여인이다. 몇 걸음만 걸어도 무언가에 자주 걸려 넘어질 정도로 몸치에 해맑은 백치미를 뽐내지만, 그 실체는 강력한 저주와 사령술을 사용하는 마녀이다.

또 다른 전설 용병과 조력자는 공허의 사슬 레다크라드와 니아다. 레다크라드는 아델의 반쪽 영혼이 소멸하지않고 호문클루스 소체에 깃들면서 생긴 존재이며 니아에게 하나부터 열 가지를 배우며 자라났지만 커다란 공허함을 늘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니아는 알케테인의 여성체로, 신체능력, 마법, 외모, 목소리 등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땀이 많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캠페인 시즌 3의 에피소드 1이 추가됐다. 새로운 대륙 천공섬에서 주인공 용병단의 모험이 시작되며 페르소나즈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가 진행된다. 또, 기존 월 단위로 진행되던 시즌이 주간으로 변경되었으며 선발전 조건을 폐지, 콘텐츠 오픈 조건을 충족한 모든 이용자가 월드 아레나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 148 여자인데 사귀기 가능한가요??

하정우가 최근 매각한 스타벅스 건물 가격 ㄷㄷ

여비서한테 500만원어치 루이비통 선물한 남순

쯔양한테 먹는걸로 도전한 이봉원의 최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