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6주년 기념 콘텐츠 추가

최종봉2021-04-22 13:50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메피스토'를 선보였다. 또 프로페서 X의 '클래식', 아이언맨의 '슈피리어 아이언맨', 미스터 판타스틱의 '메이커' 등 새로운 유니폼 6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파견 임무'를 오픈했다. '파견 임무'는 방치형 콘텐츠로 각 지역에 영웅을 파견해 지역 치안을 강화하는 모드다.

파견 영웅의 성장 점수에 따라 주기적인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고난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파견 슬롯을 확장하면 영웅을 추가로 '파견 임무'에 투입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메피스토'와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모르도 남작 등 영웅 7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하고, 인비저블 우먼과 휴먼 토치, 씽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아울러,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UI를 전면 개편했다.

넷마블은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주년 당일인 30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티어-3 영웅 선택권'과 '6주년 기념 특수 아이콘(샤론 로저스의 정의의 진격)'을 선물한다.

또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200수정, 잠재력 강화권, 오딘의 축복상자 등을 지급하고 오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고급 유니폼 강화권(신화), 티어-2 고급 승급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