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네시삼십삼분, '회색도시'와 '활' 자체 다운로드 제공

최종봉2021-04-22 11:40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활'과 '회색도시' '회색도시 2'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서비스 종료와 함께 4:33 자체 다운로드 링크를 공지했다.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사용하는 신규 이용자의 경우 4:33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앱스토어 이용자들은 기존대로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양대 마켓 모두 결제 서비스는 중단된다.

네시삼십삼분 관계자는 "활, 회색도시 1·2를 선보이고, 오랜 시간이 흐르며, 개발 등이 중단된 상태에서 스토어의 정책 이슈로 게임 서비스를 종료해야하는 상황이나 서비스를 이어가기로 결정했다"며 "이미 회색도시의 경우 게임 전면 무료화를 통해 서비스 지속 의지를 이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활'은 특유의 손맛과 실시간 이용자간 대결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2013년 출시 후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회색도시' 역시 같은 해 출시된 모바일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성매매한 10대 여학생들의 최후

이시간 난리난 여경...gif

진짜 황당한 사망사고

머니게임 이거 소름 돋네 ㄹㅇ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