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펄어비스, "이번엔 속옷이다...남성 속옷 '검은사각' 출시"

최종봉2021-04-20 10:33

펄어비스가 남성 그루밍·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샴푸에 이어 속옷 '검은사각'을 정식 출시했다.

'검은사각'은 '껌은사막'과 '김은사막' '감은사막'에 이은 이색 제휴 마케팅이자 '스웨거'와 손잡고 선보이는 2차 콜라보 제품이다.

펄어비스와 스웨거가 함께 디자인한 남성용 속옷으로 정식 출시 하루 전인 19일 11번가에 단독 출시하자마자 품절됐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펄어비스 스토어 및 스웨거 자사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각 상자' 5개와 '속옷 상자'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검은사각 행운 상자' 5개로 구성됐다.

'검은사각 상자' 구성 아이템은 [이벤트] 프리미엄 의상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15일), 발크스의 조언(25~35), 크론석 등이다. '속옷 상자'를 통해 보유 중인 클래스의 속옷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검은사각 행운 상자'는 [태고] 장신구 상자, [심연] 장신구 궤짝, [신화] 장신구 상자 10개, 블랙펄 등으로 구성돼 이용자는 상자 오픈 시 아이템을 각각 1개씩 획득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