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카오게임즈, 사회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시작

최종배2021-04-19 11:31

카카오게임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재개하고 올해 첫 캠페인을 진행했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VR 테마파크 게임 콘텐츠에 이동성을 접목한 체험형 버스로 운영된다.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등 실제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재미가 제공되는 카카오게임즈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7일,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위치한 정자청소년수련관을 찾아 초등학생 18명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과후 아카데미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 방역 규칙 준수 하에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에 탑승, 자이로드롭, 대관람차 등 5종의 놀이기구를 실제로 타는 듯한 재미를 선사했다.

또, 학생들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버스 외부에 점자 블록 게임과 라이언 포토존 등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이 가진 재미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들자는 의미를 담아 '다가치 게임'이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제시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성매매한 10대 여학생들의 최후

이시간 난리난 여경...gif

진짜 황당한 사망사고

머니게임 이거 소름 돋네 ㄹㅇ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