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주간 랭킹 콘텐츠 추가

최종배2021-04-16 13:43

조이시티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에서 지배자의 홀 콘텐츠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배자의 홀은 주간 랭킹 콘텐츠로 해역의 지배자, 철혈의 군주, 강철의 포식자, 망각 사냥꾼 총 4가지 분야로 나눠진다.

해역의 지배자는 집계 기간 내 서버에서 가장 높은 전투력을 가진 유저, 철혈의 군주는 매일 이벤트 주간 1위 연맹 맹주, 강철의 포식자는 집계 기간 내 검은 강철을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 마지막으로 망각 사냥꾼은 집계 기간 내 망각 몬스터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각 분야에서 1위로 선정된 유저는 지배자의 홀에 세워지며 자신이 속한 서버 전체 유저에게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영예를 얻는다. 그 외의 유저들 역시 좋아요 기능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추가적인 버프와 경험치를 제공하는 콘텐츠 강림의 구슬이 추가된다. 몬스터 공격 팝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할 때 마다 일정량이 소모된다. 또, 일반 몬스터와 검은 파도의 공포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 강림의 구슬 단계를 설정 후 출항하면 1회 혹은 자동 사냥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유지된다.

또, 망각의 해역이 정해진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는 지역으로 변경됐으며, 망각의 꽃을 소모해 열 수 있는 망각의 보물상자가 추가된다. 망각의 꽃은 망각의 해역에서 몬스터 처치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장비 분해 잠금 기능이 추가되고, 장비 일괄 분해 기능이 개선돼 보다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달안에 여자친구 만드는 법

한문철 티비에 나왔던 방도리 이타샤 근황

스타크래프트 하면서 담배빠는 기룡이

한강 치맥 금지에 대한 시민들 생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