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RPG '에로이카', 하반기 출시 앞두고 소개 영상 공개

최종배2021-04-15 11:14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전략RPG '에로이카'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에로이카'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를 개발한 펀터스튜디오에서 모바일로 개발 중인 턴제형 RPG다. 인간과 수인 매크나드, 드래곤의 후예 드란피스가 함께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 일행이 사건에 휘말리게돼 프린세스 루나와 함께 열차를 타고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토리 외에도 30종의 영웅, 필드 어드벤처 퍼즐, 에피소드 콘텐츠, 전략 성을 강조한 턴제 기반 전투, 영웅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탐사 콘텐츠, 전투 외 즐길 거리인 외전 스토리 콘텐츠와 영웅 퀘스트 등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로 알려진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라크(Lack)가 메인 작가로 참여해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깊이 있는 캐릭터 설정을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이세계에서 눈을 뜨게 된 주인공 세이가 드래곤의 형상을 한 드라고노트와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린세스 루나의 문라이트 저지먼트, 세이의 디바인 프로텍션 등 캐릭터들의 스킬 애니메이션 연출을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에로이카'는 올 하반기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