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인플루언서 100인 초청전 24일 개최

강미화2021-04-14 13:41

컴투스는 서비스 준비 중인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출시 전 사전 행사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오는 4월 29일 전 세계 지역 동시 출시 예정이다.

출시에 앞서 오는 24일 진행되는 초청전에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 및 연예인 100명이 참가해, 백년전쟁의 PvP 모드를 활용한 실시간 대전 매치를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감스트크루, 풍월량 등 유명 인플루언서 외에도 홍진호, 문호준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과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맨 이진호 등 연예인도 참여 예정이다. 또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의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함께한다.

회사 측은 "참가자들의 채널 구독자수만 총 3000만 명이 넘는 만큼, 출시 사전 행사로서는 이례적인 초대형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다이아 티비와 협업해 한국과 미국에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경기 7시간 동안 라이브 중계 방송을 송출한다. 또한 참가자들이 각자 활동 중인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의 채널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 148 여자인데 사귀기 가능한가요??

하정우가 최근 매각한 스타벅스 건물 가격 ㄷㄷ

여비서한테 500만원어치 루이비통 선물한 남순

쯔양한테 먹는걸로 도전한 이봉원의 최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