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대전 게임 '스매시 레전드' 출시

강미화2021-04-14 12:12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한 대전 게임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를 전세계에 출시했다. 

앞서 지난 3월 영국 및 노르웨이, 스웨덴 등 유럽 국가를 시작으로 캐나다 등에서 소프트 론칭한 바 있으며 이번 론칭으로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일부 국가 제외)에서 모바일(AOS, iOS)과 스팀(Steam)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 게임은 동화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활용해 6개의 게임 모드에서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진행되는 PvP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글로벌 13개 언어를 지원, 해외의 다양한 유저들과 모바일 및 스팀 플랫폼으로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14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접속일에 따라 '젬'과 '코인', '슈퍼 스페셜 상자', '열쇠 더블러' 등을 제공하며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피터'의 기념 스킨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그랜드 론칭과 함께 게임 내 정규 시즌인 스매시패스(SMASH PASS)를 시작하고 열 번째 신규 캐릭터인 '더키와 스완'을 추가한다.

또한 '스매시 레전드'는 유저가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스매시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바지 내린 오줌싸개 동상 논란

체계적으로 훈련하는 경주마

머리 망해서 속상한 화정이

판타지 세계에 나올 듯한 스페인 협곡 도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