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포트나이트'에 '호라이즌 제로 던' 에일로이 등장

최종배2021-04-14 11:33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와 액션RPG '호라이즌 제로 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토너먼트 에일로이 컵과 기간 한정 모드 '팀업! 에일로이와 라라'가 진행된다. 또, 오는 16일 아이템 상점에 호라이즌 제로 던 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14일에 진행되는 에일로이 컵 토너먼트는 PS4와  PS5 전용 듀오 토너먼트다.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매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에일로이의 특성을 살려 활로 상대방을 처치할 경우 높은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지역별 최상위 팀에게는 아이템 상점에 출시되기 전에 호라이즌 제로 던 번들이 먼저 제공된다.

팀업! 에일로이와 라라는 게이밍 레전드로 꼽히는 에일로이와 라라 크로프트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간 한정 모드다. 16일 오후 10시부터 18일 오후 10시까지, 이틀간 즐길 수 있다. 듀오 모드로 진행되며 게임에 입장 시 자동으로 한 명은 에일로이, 다른 한 명은 라라 크로프트 의상을 착용하게 된다. 에일로이는 활, 라라 크로프트는 쌍권총만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제작 실력을 쌓아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호라이즌 제로 던 번들에는 블레이즈 캐니스터 등 장신구, 글린트호크 글라이더, 에일로이의 창 곡괭이, 하트라이즌 이모트, 실드위버 랩핑 시트지가 포함돼 있다. 모든 아이템들은 개별 구매가 가능하며 번들로 구매 시 하늘의 감시자 에일로이 로딩 화면이 추가 제공된다. 또, 에일로이 의상을 보유하고 PS5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는 바눅 아이스헌터 의상을 본뜬 아이스헌터 에일로이 스타일을 받는다. 

한편,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호라이즌 제로 던'이 할인 판매된다. 본편과 더 프로즌 와일드 확장판이 포함된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이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달안에 여자친구 만드는 법

한문철 티비에 나왔던 방도리 이타샤 근황

스타크래프트 하면서 담배빠는 기룡이

한강 치맥 금지에 대한 시민들 생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