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앞두고 홍보 모델 3인 그림 힌트 공개

최종배2021-04-09 12:12

컴투스는 모바일 전략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3인의 힌트를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실시간 전략대전 게임이다.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최근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홍보 모델에 대한 공식 발표를 앞두고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채널에 담당자가 직접 그린 초상화 힌트를 사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그림은 공식 모델들이 최근 활동한 작품들을 추측할 수 있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공식카페에서는 그림 힌트를 보고 모델의 이름을 맞히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는 오는 14일까지 홍보 모델에 대한 힌트를 두 차례 더 제공하고, 이후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백년전쟁'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규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라피스, 베르데하일, 세아라, 메간, 아르타미엘 등 7등신 이미지로 재탄생한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전투에 나서는 장면을 담았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