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스온라인', 하이엘프 나타샤 등 초월 클래스 2종 추가

최종배2021-04-08 15:57

넥슨은 1인칭 슈팅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초월 클래스 2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하이엘프 나타샤, 용기사 키릭스가 선보여졌다. 하이엘프 나타샤는 바람 정령의 가호를 받는 명궁으로 새로운 모험을 찾아 떠났다는 설정이다. 또, 용기사 키릭스는 자신의 뛰어난 검술을 펼치기 위해 반란군 세력에 뛰어들었다. 

초월 클래스는 전용 보이스를 비롯해 경험치 및 포인트 보너스 10% 추가, 좀비 라이즈 모드 플레이 시 최초 S 바이러스 30 추가, 좀비 시나리오 모드 전용 스킬 제공 등 혜택을 갖췄다. 

넥슨은 초월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클래스 해독기와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고,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두 클래스를 확정 지급한다. 게이머는 신규 클래스 획득 시 각 전용 코스튬(무제한)을 받을 수 있고, 두 클래스를 모두 획득하면 특별 훈장 이세계인을 얻는다.

한편, 넥슨은 '카스온라인'의 좀비 시나리오 모드 추적: 첫 번째 교신맵에 최상위 난도인 무한지옥을 추가했고, 모든 맵에서 불지옥 난도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