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팀 TP,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우승

최종배2021-04-05 14:53

디엔에이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인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에서 TP팀이 최종 우승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개최된 이번 결승전은 TP팀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고선생과아이들팀을 제압하고 4:0으로 승리를 쟁취했다.

경기 종료 후 TP팀 스틸상비 선수는 "믿고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에 전력을 다해 연습했다"며 "상대 전력을 분석해 이번 우승을 이끌 수 있었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우승 팀에게는 총 21만 캐시와 프로필 프레임(골드), 팀 점퍼 선택상자가 제공되며 준우승팀과 3위 팀, 본선에 진출한 모든 팀원에게도 게임 재화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결승전을 맞아 준비된 이벤트 매치에서는 BJ깔색, BJ앵쇼, BJ욱낀이 한 팀으로 뭉친 BJ팀과 일반 청소년 유저 3인 구성된 영재 팀의 대결이 펼쳐졌으며 영재 팀이 승리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시청자 참여전에서는 깔색팀과 앵쇼팀의 접전이 펼쳐졌으며 2:1로 깔색팀이 승리했다. 승리 팀에게는 특성 선택 상자 S3, 패배팀에게는 최강 에이스 특훈상자자 제공될 예정이다.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전체 대회 경기 및 하이라이트 영상은 슬램덩크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 148 여자인데 사귀기 가능한가요??

하정우가 최근 매각한 스타벅스 건물 가격 ㄷㄷ

여비서한테 500만원어치 루이비통 선물한 남순

쯔양한테 먹는걸로 도전한 이봉원의 최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