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게임빌-컴투스-GCP, 경력사원 채용 실시

최종배2021-04-05 11:42

게임빌과 컴투스,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이하 GCP)는 경력사원 충원에 나선다. 3사는 세 자릿수 수준의 경력사원 공개 채용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경력사원 공개 채용은 이달 30일까지 3사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PM, 마케팅 등 총 12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게임 업계 관련 경력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더불어 업계 출신을 선호했던 기존 채용방식에서 벗어나 게임 업계 외 지원자 채용도 적극적으로 검토한다.

이번 경력 공채는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지금, 원클릭'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최종 학력 정보와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입사 지원할 수 있으며 3사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언택트 시대에 맞게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 등 대면을 최소화하고, 빠른 채용 절차를 도입했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를 제공한다. 게임빌, 컴투스, GCP 3사는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문화와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직원 연봉을 평균 800만원 이상 인상했다. 상반기 중 포괄임금제도 폐지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 문의는 각 사별 카카오톡 친구 등록 후 1:1 개별상담이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가 작아서 차였다는 일본 남자들

했을 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 음식

머니게임 N빵 관련 니갸르 피셜

인싸 필독.. 인스타 사진 보정하는 꿀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