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브릭시티', 투자 유치 사업계획서 형태로 세계관 공개

최종배2021-04-02 13:55

데브시스터즈는 개발 중인 모바일 건설시뮬레이션 게임 '브릭시티'의 세계관 설명을 담은 뉴스레터를 2일 오후 게이머에게 발송한다. 

'브릭시티' 뉴스레터는 티저 페이지에서 구독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뉴스레터는 이미 지구가 멸망한 지 500년이 지난 2551년, 다시 지구를 푸르게 만들기 위한 투자 유치 사업계획서 형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브릭시티' 내 사업 진행자인 TIC 코퍼레이션은 은하계에 필요한 가치를 창출하는 세계관 속 핵심 기업이다. 생명에 해로운 물질들을 섭취⋅분리⋅정화시켜주는 브릭을 기반으로 지구를 되살릴 ECO(Earth Cleanup Operation)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주체다. 

브릭을 활용해 지구에 생성된 시티를 키워나가는 브릭마스터 참여와 직업인으로서 이 시티에 입주하는 일반 참여 두가지 방법으로 프로젝트에 참가할 수 있다. 앞으로 어떻게 하면 브릭마스터가 될 수 있는지, 시티에는 어떻게 입주하면 되는지 등의 이야기가 이후 제공될 뉴스레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브릭시티는 올 하반기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브릭으로 건축물을 짓고 생산 활동을 하며 도시를 발전시키는 성장의 재미는 물론,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공간을 설계하고 꾸밀 수 있는 창작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달안에 여자친구 만드는 법

한문철 티비에 나왔던 방도리 이타샤 근황

스타크래프트 하면서 담배빠는 기룡이

한강 치맥 금지에 대한 시민들 생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