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포트나이트', 봄맞이 업데이트...닌텐도 스위치 버전 해상도 향상

최종배2021-04-01 12:11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에 스프링 브레이크아웃 이벤트를 공개하고 야생동물 추가, 닌텐도 스위치 버전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스프링 브레이크아웃은 신규 캐릭터와 퀘스트, 의상, 경쟁전, 종이 공예 등이 포함된 콘텐츠다. 

신규 캐릭터인 웹스터가 전설 퀘스트와 함께 등장하며 첫 번째 전설 퀘스트를 완료하면 오리 전술 무기 곡괭이가 지급된다. 또, 섬에 있는 달걀을 섭취하면 깡충깡충 뛰며 이동할 수 있는 채집형 달걀이 등장했으며 달걀 발사기도 사용 가능하다.

3일에는 스프링 브레이크아웃 컵이 열린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포트나이트를 대체해 열리는 이번 듀오 경쟁전은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매치를 치러 점수를 모을 수 있으며 각 서버 지역 상위권 듀오는 웹스터 의상과 기계식 날개 등 장신구를 먼저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챕터 2 – 시즌 6의 오픈과 함께 원시시대로 돌아간 포트나이트 섬에 늑대와 멧돼지에 이어 최상위 포식자인 새로운 야생 동물 랩터가 등장했다. 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알에서 태어나는 랩터는 눈에 띄는 대상이라면 사람이든 동물이든 가리지 않고 공격을 한다. 한 쌍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사냥할 때 친구를 구하러 달려오는 동료 랩터에게 잡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외에도 닌텐도 스위치용 '포트나이트'의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해 GPU를 향상시키는 업데이트가 배포됐다. 따라서 휴대 모드 또는 본체에 연결한 도킹 모드 모두 해상도가 향상됐다. 또, 일관된 프레임 속도를 제공해 게임이 끊기는 현상이 줄고 전반적으로 더 원활한 게임플레이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용량 역시 140MB 줄어들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 148 여자인데 사귀기 가능한가요??

하정우가 최근 매각한 스타벅스 건물 가격 ㄷㄷ

여비서한테 500만원어치 루이비통 선물한 남순

쯔양한테 먹는걸로 도전한 이봉원의 최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