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든어택, 2021 시즌2: 스텔라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21-04-01 11:30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2: 스텔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퀘스트를 완료하여 레벨을 올리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든패스 2021 시즌2: 스텔라'를 선보였다. '서든패스'를 소지하면 신규 캐릭터 '스텔라'를 즉시 지급하며, 60 레벨을 달성하면 'SCAR'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SCAR_v2 스텔라'를 획득할 수 있다.

도심 한복판에 있는 고층 빌딩을 소재로 한 신규 폭파미션 '스카이라인'을 추가했다. '스카이라인'은 빠르지만 위험한 고층 루트와 적의 동태를 살피며 나아가는 저층 루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전, 클랜전 등에서 즐길 수 있다.

'스카이라인'의 플레이 횟수, 해당 맵에서 적 처치 횟수 등 퀘스트를 달성하면 '보조무기 기간연장(영구제)' 등을 지급하는 '스카이라인 챌린지 이벤트'를 15일까지 실시한다.

'통합 시즌전: 2021 시즌2'를 6월 24일까지 12주간 운영한다. '랭크전 2021 시즌2'는 공정한 게임 환경을 위해 특공소령 계급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5 대 5, 3 대 3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제3 보급창고, 드래곤로드, 트리오 등 각 방식별로 7개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반 토너먼트와, 공식 클랜 토너먼트로 이루어진 '토너먼트 2021 시즌2'도 시작한다. 일반 토너먼트는 총 128강으로, 공식 클랜 토너먼트는 총 64강으로 실시하며, 경기 결과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상큼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츄 캐릭터를 출시했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기본 경험치 50%를 획득하고, 도발탄, 승리 포즈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이달의 소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희진&츄' 캐릭터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희진 혹은 츄의 '싸인 폴라로이드'를 20명에게 선물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성매매한 10대 여학생들의 최후

이시간 난리난 여경...gif

진짜 황당한 사망사고

머니게임 이거 소름 돋네 ㄹㅇ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