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삼국지난무', 열전 시나리오 위전 5개 챕터 추가

최종배2021-03-31 16:05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삼국지난무'에 열전 시나리오를 추가했다. 

추가된 열전은 위전 5개 챕터(19~23장)로, 보통, 어려움, 수라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마등의 조조 암살 계획부터 조조군의 손권군 토벌을 다룬 유수구 전투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더불어 손권(기병)과 유비(보병) 무장도 선보였다. 손권(기병)은 일반공격 시 자신의 일반공격력을 높이는 패시브스킬과 돌진하며 경로상 적 부대에 대미지를 입히고 혼란에 빠트리는 궁극스킬을 갖췄다. 유비(보병)는 일반공격에 피격 시 자신의 일반방어력을 높이면서 디버프에 면역되는 패시브스킬과 일정 범위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면서 자신의 병력(체력)도 회복하는 궁극스킬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난무 연대기에 기존 수라 난도보다 한 단계 어려운 지옥 난도를 선보였다. 난무 연대기는 삼국지의 유명 전투로만 구성된 스테이지를 차례로 공략하는 콘텐츠다. 군량미를 소비하지 않으며 매 시즌마다 휘석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외에도 외전 시나리오인 노장(보통, 어려움, 수라)이 추가됐다. 게이머는 노장 시나리오를 공략하고 휘석 및 황충, 조비, 한현 진화에 필요한 무장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달안에 여자친구 만드는 법

한문철 티비에 나왔던 방도리 이타샤 근황

스타크래프트 하면서 담배빠는 기룡이

한강 치맥 금지에 대한 시민들 생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