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프매 라이브 2021, 'KBO 리그' 개맞 맞아 업데이트 진행

최종봉2021-03-31 15:38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1(이하 컴프매 라이브 2021)'이 '2021 KBO리그' 개막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야구 정규리그 개막 시즌에 맞춰 업데이트를 진행한 '컴프매 라이브 2021'은 유저가 자신의 입맛에 맞게 구장을 구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핵심으로 내세웠다.

새롭게 도입된 '나만의 구장'은 구단주가 타자 친화형, 투수 친화형, 밸런스형 등 자신의 선수단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선택해 구장을 새롭게 세팅할 수 있다.

펜스 거리 및 마운드 높이 등 승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시설물까지 원하는 대로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오는 '2021 KBO리그' 정규 시즌의 실시간 정보를 기반으로 승부 예측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모드'의 오픈을 예고했다. 유저는 오는 3일 개막일부터 실제 프로야구와 호흡하며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승부 예측을 통한 다양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컴프매 라이브 2021의 공식 홍보 모델도 공개됐다. 치어리더 박기량이 그 주인공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게임의 대표 얼굴로 메인 화면 및 튜토리얼 등 다양한 영역에 노출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유저들의 선수단 육성에 도움을 줄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대량의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기존 및 신규, 복귀 유저 각각을 대상으로 한 역대급 보상 지급 프로모션까지 함께 선보이는 등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