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신규 챕터 '올 킬' 업데이트

최종봉2021-03-31 15:27

비헤이비어인터랙티브는 비대칭 멀티 플레이 게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새로운 챕터 '올 킬'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 킬' 챕터는 케이팝과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세계관이 맞닿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챕터 '올 킬'은 이중생활을 하는 케이팝 아이돌과 프로듀서에 어두운 반전을 더한 내용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한국인 캐릭터로 구성했다. 살인마 캐릭터 '학지운'은 낮에는 케이팝 아이돌, 밤에는 연쇄살인마로 활동한다. 그는 항상 악함을 갈망하며 음악과 살인 모두를 예술로 여기는 이색적인 캐릭터다. 생존자 캐릭터 '이윤진'은 '학지운'의 성공으로 명성을 쌓은 야망 있는 프로듀서다.

'올 킬'의 개발 과정에는 그룹 유키스 출신 '케빈 우'와 BTS와 함께 작업했던 유명 프로듀서 DJ Swivel이 참여했다.

케빈 우는 "캐릭터의 비주얼, 중독성 있는 음악, 문화적 배경 등 케이팝의 핵심 요소들을 호러에 녹여낸 것이 매우 마음에 든다"며 "케이팝 팬들은 이 챕터를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이며 케이팝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데이브 리처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올 킬은 케이팝이라는 세계적인 트렌드가 보여주는 에너지와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공포스러운 배경을 생생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신규 챕터의 출시를 기념하며 게임 내 스토어에서는 '서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컬러 블라인드 모드'와 '채팅 필터'라는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