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일곱 개의 대죄'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최종봉2021-03-31 15:01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파이터는 총 8종이다. 멜리오다스와 반, 멀린이 우선적으로 추가되며 무희 엘리자베스, 킹, 다이앤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주점 마스터 멜리오다스과 엘리자베스는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던전과 미니게임도 함께 선보인다.

컬래버레이션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러시 던전'과 '팀 릴레이 던전'이 추가됐다. 더불어 '강림 던전'에서는 완료 시 획득 가능한 코인으로 일곱 개의 대죄 전용 각인석을 제작할 수 있으며 호크의 잔반을 처리하는 미니 게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20일까지 출석만 해도 '주점 마스터 멜리오다스' 파이터와 소울, 메모리, 코어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고 엘리자베스 파이터와 각인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슈퍼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 148 여자인데 사귀기 가능한가요??

하정우가 최근 매각한 스타벅스 건물 가격 ㄷㄷ

여비서한테 500만원어치 루이비통 선물한 남순

쯔양한테 먹는걸로 도전한 이봉원의 최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