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신작 '소녀X헌터', "신화와 역사 속 영웅을 미소녀로 만난다"

최종봉2021-03-31 14:00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2D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신작 '소녀X헌터'는 미소녀 영웅들이 고대 문명에서 발생한 재해로 인해 포악해진 거룡에 맞서 인류를 도와 세상을 구한다는 세계관을 담았다.

신화, 역사, 삼국, 전국시대 등 100여 명이 넘는 역사 속 영웅들과 인물들이 미소녀로 등장하며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담았다.

캐릭터는 각자 땅, 불, 바람, 물, 어둠, 빛 등 여섯 가지 상성과 고유의 특성을 지녔으며 이를 통해 파티를 조합,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캐릭터 일러스트가 라이브 2D 그래픽으로 등장, 이용자 손길에 따른 시선 이동, 감정 표현 등 상호작용이 가능하다.

주요 기능인 교감 콘텐츠는 미소녀 헌터와 호감을 얻을 때마다 캐릭터의 세부정보와 성장배경, 음성 콘텐츠가 개방되며 프러포즈와 서약 등의 교감 콘텐츠도 마련했다.

아울러 방치형 게임 특유의 쉽고 간편한 터치 조작과 레벨업을 통해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티다.

한편,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사전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다소 충격적인 전효성 다이어트 후유증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순위

공혁준 뺏겨서 우는 산범.....

원피스) 로빈에게 무장색과 육식을 안주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