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바람의나라: 연, 문파 전쟁 콘텐츠 '요새함락전' 업데이트

최종봉2021-03-31 13:50

넥슨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문파 간 전쟁 콘텐츠 '요새함락전'을 업데이트했다.

'요새함락전'은 고구려와 부여에 위치한 6개 성을 두고 문파끼리 경쟁해 성을 차지할 수 있는 콘텐츠다. '요새함락전'은 매주 1회 요새별 입찰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은 문파장이 '문파 운영비'를 사용해 참가할 수 있다.

'요새함락전'에 참여하면 '요새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새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승리 문파는 추가 보상으로 '요새 주화'와 외형장비 금제환도(7일), 금제장군대검(7일), 칭호 [OO성을 정복한 자]를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파 주화' 획득 방식도 추가했다. 문파에 소속돼 있으면 일반 몬스터를 사냥 시 '문파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문파 주화'를 기부해 '문파 운영비'를 보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4월 1일부터 7일까지 '개발자를 잡아라'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성'과 '부여성'에 등장하는 '태성이형'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참여 보상으로 '도전 업적' 칭호 보상과 '태성이형의 선물 보따리'를 획득하고, 특별 보상으로 '새싹 핀'과 '벚꽃 핀' 투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등 보상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키 148 여자인데 사귀기 가능한가요??

하정우가 최근 매각한 스타벅스 건물 가격 ㄷㄷ

여비서한테 500만원어치 루이비통 선물한 남순

쯔양한테 먹는걸로 도전한 이봉원의 최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