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CBT 테스트 참가자 모집

강미화2021-03-03 14:09

엔트런스는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비공개시범테스트(CBT)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 희망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다.

이번 CBT에서는 캐릭터 5종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나만의 캐릭터로 특화할 수 있는 '룬시스템', 골드로 거래하는 전서버 통합 '거래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감옥시스템', 공성전 마다 상대가 바뀌는 '인터 서버 공성전' 등 게임의 주요 콘텐츠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초보자 지역을 제외한 모든 필드를 로딩 없이 즉시 이동 가능한 심리스 방식으로 구현해, 채널 구분 없는 오픈 월드에서 전투와 공성전 등 다양한 형태의 PVP(이용자 간의 전투)가 가능하다.

김근열 부장은 "이번 'DK모바일' CBT의 목적은 정식 출시 전 최종 점검"이라며,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보고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이번 CBT에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공황장애와 악플로 힘들어했던 기안84의 모습

수능 언어영역 강사 충격 반전 ㄷㄷㄷ

여경이 당직 못서는 기막힌 이유

현시점 아프리카 빅4 슈퍼리그 ㅇㅈ?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