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모바일 신작 '버디크러시' 내달 4일 출시...사전예약 100만 돌파

강미화2021-01-26 12:02

컴투스는 오는 2월 4일 출시할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게임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판타지 요소가 강조된 콘텐츠가 담긴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경험하고,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으로 캐릭터 육성도 가능하다.

출시에 앞서, 지난 해 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될 영화는 ng도 명장면이 됨

특수부대가 소음기를 쓰는 이유

무려 700년 만에 발아한 고려시대의 씨앗

임아니 X 저라뎃 커플티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