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에픽세븐', 월광 영웅 '마신의 그림자' 등장

강미화2021-01-22 12:5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마신의 그림자'를 업데이트하고 게임 속 전투 콘텐츠 '오토마톤 타워'를 리뉴얼했다. 

신규 월광 영웅 '마신의 그림자'는 5성 등급의 마도사 영웅이다. 상대 영웅의 패시브 스킬을 봉쇄하는 '봉인'효과를 발생시키며 이를 바탕으로 스킬을 연계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또한,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키거나 추가 턴을 발생시키는 등 공격 기회를 선점할 수 있는 스킬이 많아 뛰어난 공격수로 활약한다.

게임 스토리상 오르비스를 파괴하기 위해 외우주의 신이 보낸 혼돈의 결정체였으나 영웅 '메르세데스'와 융합되면서 자아를 얻은 존재로 묘사된다.

'마신의 그림자' 업데이트와 함께 주요 전투 콘텐츠인 '오토마톤 타워'의 리뉴얼도 진행됐다. 오토마톤 타워는 총 100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탑을 정복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에 100층으로 이루어져 있던 스테이지를 25층으로 간소화하고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난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각 층을 통과할 때 마다 오토마톤 타워 안에서 영웅의 능력치 및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5성 월광 영웅 및 사용률이 저조했던 영웅들에 대한 밸런스 조정도 이루어졌다. 특히, 신규 이용자들이 초반 빠른 성장을 위해 애용하는 '여일의 디에리아'에 대한 성능 상향도 이뤄졌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아이돌 배우들 담배씬.gif

태국 해군이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

의외로 주량이 쎈 여캠

치매 걸리신 아버지의 노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