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백야극광, 만화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컬래버 진행

강미화2022-01-14 12:23

텐센트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백야극광'에 이벤트 콘텐츠 '메이드래곤의 휴일'을 추가했다. 

'메이드래곤의 휴일'은 만화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오는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다. 

먼저, 메인 스테이지 1-16을 완료하면 이벤트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점수 '접시'를 모아 '토르의 주방'에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토르의 주방에서는 4성 컬래버 한정 오로리안 '파프닐'을 비롯해 5성 컬래버 한정 오로리안 루코아 또는 엘마를 보상으로 받는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컬래버 한정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가 열리며, 26일까지 한정 소집이 개방된다. 

한정 소집은 특별 소집 스타 마커와 컬래버 10 연속 소집령을 이용해 진행되며, 6성 오로리안 '토르'와 '칸나', 5성 '루코아'와 '엘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콜라보 한정 오로리안 '파프닐', 접시, 나이티움, 루맘버, 꼬리 고기 만찬(이벤트 전용 아바타) 등이 지급된다. 

이 밖에 상점 내 휴일 혜택 패키지, 휴일 소집 패키지, 휴일 소집상자, 휴일 강화 소집 패키지, 불의 휴일 각성 패키지 등 각종 한정 패키지가 추가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