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슨 컴퍼니, 페이코 복지 포인트 도입

최종배2022-01-14 12:22

NHN페이코는 페이코 복지 포인트가 넥슨 컴퍼니 임직원의 복지 수단으로 도입 완료됐다고 14일 발표했다. 

페이코 복지 포인트는 페이코 포인트를 기업 복지 시스템으로 확장한 서비스로, 임직원들은 페이코 앱에서 회사 복지 포인트를 지급받아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넥슨 컴퍼니는 기존 복지 포인트 제도의 임직원 편익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페이코 복지 포인트를 도입하고,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여가활동에 페이코 포인트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도입에 따라 넥슨 컴퍼니 9개사 5000여 명의 임직원들은 복지 포인트 사용처를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와 복지 포인트가 연동 제공됨에 따라 포인트 범용성이 확대됐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는 페이코 가맹 여부와 상관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카드 가맹점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한 서비스다. 

임직원들은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실물·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아 국내와 해외에서 복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코 앱에서 잔여 포인트와 유효기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담당자는 페이코 앱으로 간편하게 복지 포인트를 지급하고, 복지 카드 발급 및 관리 업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