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정식 서비스 시작

강미화2022-01-14 11:20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월 25일부터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300만 명의 사전 예약자를 달성한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을 막기 위한 룬 헌터(Rune Hunter)의 여정을 그렸다. 장비와 룬 조합으로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18세 이상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PC(라인게임즈 플로어)와 모바일(AOS/iOS)을 통해 멀티플랫폼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론칭 버전에서 이용자들은 총 10개의 액트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카오스 던전', '결계의 첨탑' 등 도전형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영광의 성전'과 협동 콘텐츠 레이드(Raid)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목표 달성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첫 접속일부터 14일간 매일 갱신되는 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물약, 에센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와 '월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론칭 직후 높은 해외 이용자 유입과 트래픽 과부화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점검으로 플레이에 불편함을 끼쳐드리게 됐다"며 "현재는 안정화된 상태로, 이용자 분들이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국내 서비스 시작에 이어 올 상반기 중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안내는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