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사전예약 시작

강미화2022-01-12 14:36

모아이게임즈는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트라하'의 200년 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모아이게임즈의 두 번째 개발작이면서 처음으로 자체 서비스를 앞둔 게임이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모바일 MMORPG '트라하'에서 등장하는 불칸과 나이아드 왕조 탄생 이전 스토리를 풀어냈으며, 익숙한 지형이나 지명 등의 요소를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종류의 PVE 던전에서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고 장비를 획득하면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개인 단위의 영지 점령전이나 길드 단위의 국가 점령전을 통해 실시간 PVP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비동기 파티 시스템인 '소울메이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더욱 전략적인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희귀 탈 것 '시르'와 함께 보상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자 수 달성인원에 따라서 최대 희귀 무기 상자까지 지원한다. 이 밖에도 SNS 구독 이벤트를 통해 누적 인원수에 따라 물약과 고급 펫을,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 Z 폴드3, 삼성 갤럭시워치 42mm,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 Z 폴드3, 삼성 갤럭시워치 42mm,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2일 저녁 7시에 게임에 대한 상세 내용이 첫 공개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도 진행된다. 쇼케이스에서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게임의 핵심 요소를 소개하는 한편, 인게임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