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런너', 온라인 대회 이클립스 런림픽 실시

최종배2022-01-12 14:22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이클립스 런림픽을 실시하고, 아누비스 술래잡기 맵을 추가했다. 

이클립스 런림픽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중단됐던 캐주얼 e스포츠 대회로 약 2년만에 재개됐다. 대회 일정은 12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로, 게이머는 이클립스 채널 내 런림픽 참가 버튼을 클릭하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리그 예선에 도전하는 유저들은 이클립스 런림픽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가 신청을 올려야 하며 예선전 기록은 매일 30회 중 상위 20회의 기록만 랭킹에 반영된다.

이번 대회는 내달 9일까지 예선전을 진행하며 본선은 2월 4주차에 예선 순위에 따른 상위 랭커 64명을 선정해 진행하며 이후 2월 27일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또한 '어둠 속에선 모든 색이 같아진다'라는 이클립스의 서브 타이틀에 적합한 방식으로 모든 대회 참가자들은 모든 능력치가 같은 동등한 조건에서 레이싱을 펼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모든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누비스 술래잡기 맵도 추가됐다. 이 맵은 8대8의 팀전으로 진행되며 게임 내 숙적 아누비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게임 시작 후 20초가 경과되면 각 팀 중 1명이 아누비스로 빙의해 상대 팀을 공격해 탈락을 시켜야 한다. 아누비스에 빙의한 게이머는 달리기 속도가 증가하고 대시를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또, 아누비스에 의해 오염된 동화 내용을 원래대로 복구하기 위한 공원 이벤트가 열린다. 게이머는 맵 플레이로 얻은 동화 만년필 아이템을 사용해 오염된 동화책을 복구하면 기여도 보상으로 이클립스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나만의 동화책 만들기도 추가돼 게이머 본인만의 동화책을 만들 수 있다. 나만의 동화책은 다른 유저와 공유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동화책은 좋아요 버튼을 클릭해 베스트셀러로 올릴 수 있다. 이 경우 공원 내 명예의 전당에 동화책이 전시된다. 

이외에도 휴몽의 보드판에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인 아라크네 윙 등 4개의 아이템이 추가됐고, 이블리스 아이패치와 코튼 데일리 세트 등 7개의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클립스 4차 캡슐 이 공원에 추가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