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빛의 계승자', 잔혹동화 콘셉트 캐릭터 백설공주 등장

최종배2022-01-12 12:06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업데이트로 잔혹동화 콘셉트의 캐릭터(서번트)를 추가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캐리터는 5성 백설공주로, 난쟁이들과 함께 독살을 즐기는 섬뜩함을 지녔다. 백설공주는 속성에 따라 원거리 공격형과 회복형으로 나뉘며 원거리 공격형은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회복형은 회복과 부활은 물론 적군을 중독시키는 효과를 갖는다.

비밀던전도 개편해 편의성을 높였다. 4성 재료 캐릭터의 수급이 가능해졌고,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일일 전투 기회가 200회에서 100회로 변경되고 서번트 파편 보상이 2배로 늘어 한층 빠른 성장을 돕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백설공주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 던전에서는 백설공주와 함께 8기의 보스가 등장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1층부터 6층까지 각층 최초 클리어 보상으로 5성 서번트 1기를 획득할 수 있다. 전 층을 클리어하면 최소 5성 서번트 7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음달 15일까지는 빛/어둠 백설공주 비밀던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던전을 완료하면 빛/어둠 백설공주 서번트 파편 및 1~3성 소환석, 3~5성 소환석, 골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