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대전 게임 '포커 타워 디펜스' 글로벌 출시

최종배2022-01-11 10:55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대전타워디펜스 게임 '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출시한다.

'포커 타워 디펜스'는 실시간 PvP 지원 타워디펜스 장르로 전략 대결의 재미 요소를 갖췄다. 

마법의 다이아몬드 왕국을 배경으로, 게이머는 카드 마스터로서 보석을 노리고 침략하는 적들을 격퇴해야 한다. 

이 게임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소환해 매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스킬을 지닌 영웅과 카드를 획득한 후 성장시켜 전장에 배치하고,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문양이나 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으면 합성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도 접목됐다.  

싱글 콘텐츠는 탑을 오르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적을 처치하는 왕의 퀘스트와 하루 동안 6개의 리그에서 모든 유저들이 동일한 덱으로 경쟁하는 최후의 영웅으로 구성됐다. 멀티 콘텐츠는 협동전과 경쟁전으로 구분된다. 협동전은 상대 유저와 공동으로 적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쟁전은 두 명의 유저가 같은 경기장에서 적들을 상대하며 상대방보다 오래 생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