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NHN아카데미 경남센터 1기 연수생 모집

강미화2022-01-07 11:42

NHN은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한 전문교육기관 'NHN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경남 지역 소프트웨어(이하 SW) 인재 양성을 위한 연수생을 모집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경남센터 연수생을 모집하며, IT 분야에서의 개발자를 꿈꾸고 있는 만 19세에서 34세 이하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NHN 아카데미는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SW개발 및 기획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우수 연수생들에게 지역 SW 산업의 일자리에 채용될 기회를 제공하고자 설립된 교육 기관이다. 오는 3월부터 약 7개월간 진행되는 1기 웹 서비스 개발자 교육 '웹서비스 개발 부트 캠프'와 서비스 기획자 양성을 위해 '서비스 기획 부트캠프' 연수생을 모집한다.

'웹서비스 개발 부트 캠프'에는 올인원 협업솔루션 기업 'NHN 두레이!'의 개발자들이 직접 교육 과정 구성에 참여해 프로그램 기본 과정, 웹 프로그래밍 과정, 실전 팀 프로젝트 등 체계적이고 실효성 있는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28주간(약 7개월)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연수생들이 교육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과 시설을 제공하며 우수 연수생들에게 NHN SOFT(경남 지역)에서 SW개발 전문가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기획 부트캠프'는 온라인 과정 연수 프로그램으로 대기업, 유니콘 스타트업 등 현업에서 근무 중인 서비스 전문가들이 설계, 강의, 멘토링을 진행하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서비스 기획 실무의 모든 과정을 담은 커리큘럼을 16주(약 4개월)동안 진행한다.

NHN은 이번 경남센터를 시작으로 AI데이터센터를 공동 구축하는 전남 광주 등 타 지역 거점 센터도 순차적으로 개소할 계획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