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티저 영상 공개

최종배2022-01-06 15:35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티저 영상과 BI 등 게임정보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흑마법사, 흑기사, 요정 등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 효과와 전투 장면이 고화질의 3D 영상으로 표현돼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뮤오리진3'는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된 첫 '뮤' IP 게임으로, 그래픽의 품질을 높였으며 비행 시스템이 도입됐다.  

시리즈의 특징으로 자리잡은 날개 시스템에 비행 기능이 더해져 날개의 쓰임이 더 커졌다. 날개로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고, 바다와 육지, 공중을 비행하며 게임 내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도 있다.

또, 길드원과 협동하며 즐기는 보스 레이드와 공성전, 길드 콘텐츠 등의 즐길 거리와 각종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요소가 전작보다 늘었다.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의 재미도 담았다. 전 서버의 유저가 모이는 어비스에는 각 서버의 영지와 별도의 분쟁 구역이 존재한다. 이곳에서는 각 서버의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와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웹젠은 '뮤오리진3'의 사내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올해 1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른 시일 내에 일반 게이머가 참여하는 비공개테스트도 진행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