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두의마블' 이벤트 콘텐츠 '골드 쟁탈전'과 '별사탕 리치볼' 추가

강미화2022-01-05 14:48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모마랜드 즐길거리' 콘텐츠 '골드 쟁탈전'과 '별사탕 리치볼'을 추가했다. 

먼저, '골드 쟁탈전'은 세 장의 캐릭터 카드와 강화 주사위를 슬롯(Slot)에 등록하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계정 레벨 10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S+ 진화 심연의 연희' 등 추천 캐릭터 카드를 등록하면 더 많은 양의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별사탕 리치볼'은 일일 빙고 및 주간 빙고 등에서 획득한 '행운 열쇠'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개최되는 '리치볼 타임'에서 '행운 열쇠'를 활용해 '별사탕'을 획득한다.  
 
이 외에도 오는 7일까지 게임을 두 판 이상 플레이하거나, 골드 클로버를 전송한 모든 이용자에게 '복주머니 큐브'를 지급한다. 큐브 오픈 시 최대 'S+[다크] 각성 행운아이템 선택상자' 'S+[다크] 각성 티타늄 헬멧' '골드' '신비한 가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 주말 '유령의 성' '점핑보드' '풍선파티' 맵에서 최강자를 가리는 '주말 최강전'을 진행하고, 매일 출석만해도 '3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