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스트아크, 서포터 클래스 '도화가' 사전등록 진행

강미화2022-01-05 12:12

스마일게이트RPG는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에 12일 추가할 신규 직업군 '스페셜리스트'의 첫 번째 클래스 '도화가'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은 도화가 무기 아바타 '조화로운 환영의 붓'과 완성형 칭호 '환영을 다루는 전략가'를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 상자로 구성된 한정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뉴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다양한 게임 굿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규 직업군 '스페셜리스트'는 게임 세계관에서 '요즈족'으로 구성된 직업군이다. 작고 아담한 체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에스더 '샨디'가 대표적인 요즈족 영웅이기도 하다. 이중 업데이트를 앞둔 '도화가'는 붓과 먹물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서포터 클래스다. 그림을 통해 다양한 '신수'를 소환하거나 차원의 힘을 이용한 공간 이동이 가능하며 기존 클래스들과 차별화된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점핑권'과 '하이퍼 익스프레스'를 사용해 도화가를 빠르게 육성하고 군단장 레이드와 같은 핵심 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점핑권'을 사용해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02까지 한 번에 성장시킬 수 있으며 하이퍼 익스프레스로 아이템 레벨 1445까지 성장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RPG는 도화가에 이어 스페셜리스트의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를 연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