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슈퍼캣, 포괄임금제 폐지 및 복지 향상 도모

최종배2022-01-04 10:16

슈퍼캣은 2022년 1월 1일부터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직원 복지 시스템을 개선해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포괄임금제는 실제 근로시간에 상관없이 시간 외 근로 수당을 기본급에 포함하여 지급하거나 정액으로 지급하는 임금방식이다. 직원 개인의 근로시간을 산정하기 어려운 업종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포괄임금제 폐지는 슈퍼캣 구성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합리적인 근무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으로, 주 40시간을 초과해 근무하는 구성원들에게 연봉 외 별도 수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상호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이석 관리 등의 별도의 근태 모니터링은 도입하지 않는다.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선도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전체적인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에 집중한다.

이 밖에도 슈퍼캣은 최근 자율 출퇴근제를 도입했으며 연 2회 계절 휴가를 제공하고, 연 300만 원의 복지 카드를 제공하는 등 구성원들의 복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아울러 슈퍼캣 구성원들은 사내 편의점 슈퍼마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내 카페 슈다방을 포함해 게임룸과 안마실, 휴식실 등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