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게임즈스토어, '툼 레이더' 3종 7일까지 무료 배포

최종배2022-01-03 11:38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툼 레이더' 게임 3종을 오는 7일까지 무료 배포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툼 레이더' 게임 3종은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툼 레이더: 올해의 게임 에디션'이다.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20주년 기념판'은 기본 게임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가 담긴 시즌 패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툼 레이더 3'에서 영감을 얻은 복장과 무기, 5개의 클래식 라라 스킨도 포함돼 있다. 게이머는 '새로운 핏줄' 스토리에서 크로프트 저택을 탐험하고, '라라의 악몽'에서 좀비의 습격으로부터 저택을 지켜야 한다. '바바 야가: 마녀의 사원'에서는 고대의 공포가 서린 새로운 무덤을 탐험하고 '깨어난 차가운 어둠'에서는 감염된 포식자들의 파상적 공세에 맞서 싸우게 된다.

라라 크로프트가 툼 레이더로 단련돼 가는 이야기의 최종 챕터를 경험할 수 있는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과 7개의 DLC 도전 무덤,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무기와 의상 및 스킬이 들어 있다. 라라가 된 게이머는 정글, 크레바스, 깊은 터널의 수중 환경 등 지구에서 가장 위험한 곳에서 생존하면서 성장해 나가야 한다. 

'툼 레이더: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단련된 생존자로 성숙해 나가는 라라 크로프트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툼 오브 더 로스트 어드벤처러' DLC와 라라를 위한 싱글플레이어용 의상 6개, 캐릭터 4명이 포함돼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