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어둠 속성 영웅 등장

강미화2021-12-31 16:24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칠대죄)'에 새로운 영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처음으로 어둠 속성 영웅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가 추가됐다. 어둠 속성은 어둠 속성을 제외한 모든 속성에게 주는 피해가 10%가 증가하며 아군 영웅이 우세 속성 영웅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낸다.

이와 함께 기존 페스티벌 영웅 중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 '되찾은 마음 하이잭 고서' '섬광의 강림 빛의 맹약 류드시엘' '선잠의 사신 쌍검사 큐자크'도 다시 등장했다. 

점핑업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해당 페스티벌 뽑기에서 획득하는 페스티벌 영웅 외 SSR 영웅들을 80레벨 6각성이 완료된 형태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년을 기념해 12월 23일부터 이벤트 기간 중 10일간 로그인을 하면 300다이아를 전원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해피 뉴이어 대박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30일부터 추가로 14일간 매일 접속시마다 3다이아씩 총 42다이아를 획득 할 수 있는 스페셜 로그인 이벤트가 이어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월 30일에 시작하는 '행운의 돌려돌려 돌림통' 이벤트에서는 최대 1등 1000다이아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월 7일까지 열리는 '운세보기 이벤트'에서는 7일 동안 매일 1회 운세보기에 참여해 다이아와 초각성 코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보스전 아보르도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아보르를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신년 스페셜 아티팩트 카드팩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아듀 2021 메모리얼 빙고' 이벤트에서는 모든 빙고를 달성하면 시즈널 영웅 '새로운 신화' 수호자 제리코를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기상점 할인 이벤트로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코스튬을 구매 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 이어하기 무료 이벤트, 메인 및 프리 스테이지 행동력 50% 할인,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영웅 강화 대성공 및 초대성공 확률업 등도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